본문 바로가기

여행/MACAU(2010)

VENETIAN MACAU_

타이파 섬 중에 제일 볼거리 많은 곳..이라고 전에 말씀 드렸었죠? 음.. 앞서 보신듯한 사진이 또 나오겠죠뭐.. 여기가 그래도 참 넓다고 하는 곳이긴 하지만, 그렇게 막막.. 달리 넓지는 않거든요.. ^^; 다양한 샷이 나오지 못해.. 아쉽지만, 뭐.. 개인적으로 기록을 위한 공간이므로 상관없이 올려 보렵니다. 양해부탁드려요..
베네치아 사진을 볼때마다 이태리 생각이 물씬물씬.. 당췌 사라지지 않는건.. 어떻게 하면 좋을까요?
가야 겠죠? ㅎㅎ 언제나 가볼수 있을까요 이태리..

어떻게 저런 생각을 했을까요? 천정을 하늘처럼 덮었어요.. 참 신기한건 밖에 비올때 하늘이 좀 우중충 하더라구요.. 근데 하늘이 맑아지는거 있죠! ㅎㅎ 저녁이 되면 노을도 볼 수 있지 않을까.. 혼자 상상했어요.. 정말 그런건 아닐까요? 누구 아시는 분..?

안에 있던 예쁜 기념품 가게에서 만난 조 녀석은.. 참 탐났지만.. 당췌 비싸서 살 수가 없었어요.. ㅎㅎ 마이클젝슨의 LP판도 보이네요..

처음엔 천정이 덮힌 것도 모르고........ 어머! 여긴 하늘이 왜이래?라고 했었으며.. 사진으로 볼때.. 흠.. 비오면 저기도.. ㅠ.ㅠ 어떻게 하지? 이랬었다는.. ㅋㅋ뭐 안가봤는데 어떻게 알아..요? ㅎㅎ 암튼 뭐 비오는 날 비 안맞고 맑은 하늘을 만나서 즐겁고 반가웠어요.. ^^

사진속에서 TV속에서만 봤던.. 직접 보니.. 신기했어요.. 정말정말 신기했어요.. 얼마나 힘들겠어요.. 수 많은 사람들이 본인의 모습을 보며 신기해 하고 궁금해 하고.. 즐거워하며 사진을 찍고.. 그치만 하루종일 저렇게 서있기가 얼마나 힘들까.. 싶어 마음이 좀 짠하더라구요..
저런분들이 계셔서 여행은 더 값진 여정이 되는 것 같아요..


일정이 너무 짧았던 시간.. 비 협조적인 날씨 덕분에 갈까 말까를 고민했던 마카오.. 하지만 이 베네치안을 꼭 가봐야 한다며 강행군을 결정한건.. 지금 생각해도 정말정말 잘한 것 같아요. 마카오는 하루는 역시 부족한 것 같아요.. 1박이나 2박 정도 하면서 돌아보면 그래도 훑어보기는 할 수 있겠다.. 싶더라구요. 아쉬움을 남기고 왔으니.. 그리움 가득 사무칠때.. 다시한번 설레는 마음안고 찾게 되겠죠..? ^^
728x90

'여행 > MACAU(2010)' 카테고리의 다른 글

마카오 걷기_  (4) 2011.01.25
Macao_  (1) 2010.10.11
세나도, 세인트폴대성당  (1) 2010.10.01
베네치안_  (4) 2010.09.28
마카오 두번째_ 세나도, 상도밍고 교회, 세인트 폴 대성당  (3) 2010.09.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