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에서 가장 지키기 힘든 약속은.. 그 어떤 대단한 사람과의 약속이 아닌 나 자신과의 약속 같습니다. 너무 쉽게 약속하고, 너무 쉽게 그 약속을 잊거나 혹은 그 약속을 무시해 버리는 상황이 오기도 합니다. 그래서 약속을 만드는 것 조차도 회피해 버리는 상황이 오기도 하죠.
2011년의 달력을 넘기기 전 몇가지 나 자신과의 약속을 했었습니다. 그 약속을 지키기 위해 나.란.사.람_ 최.소.한.의.노.력.만을 했던 것 같습니다. 지금 생각해 보니 그것은 아주 성의 없는 생색내기의 모습이었던 것 같네요.. 그래서 움직이기로 했습니다. 심호흡을 한번 깊게 하고나서 실행하면 그 다음은 쭉.. 할 수 밖에 없는 그런 상황을 만들기로 했습니다. 그래서 전화 영어도 다시 시작했습니다. 학원에 가는 시간에 새벽예배를 가는 대신 전화 영어로 영어 공부에 대한 게으름에 약간의 텐션을 더 주었고, 생전 처음으로 다이어트에 대한 강한 의지를 불태우며 캐나다에서 돌아온 이후 처음으로 운동을 다시 시작했습니다.
20대에는 아름다운 몸매 만들기와 잔 근육만들기, 탄력있는 몸을 유지하는 것에 재미붙여 운동을 했던 것 같습니다. 헌데 캐나다에 다녀온 이후로는 운동과 담을 쌓고.. 급기야.. 저질 몸둥이가 되어버렸죠.. ㅠ.ㅠ
어쨌든.. 당분간은 저녁약속은 피할 예정입니다. 제 의지를 뒤흔들 유혹요소들을 가능하면 줄이고 싶은 마음이지요.. 조금만 독하게 해보자.. 마음 먹었습니다. 세상에서 다이어트 성공하는 사람들이 제일 독한 사람이라고 생각하며 살아왔는데.. 이번에는 제가 조금 독해져 보려고 해요.
2011년의 나 자신과 한 약속들 몇 가지 중 두 가지.. 이미 시작했으니.. 조금더 강하게 마음 다 잡아먹고 화이팅 해볼 거예요.
약속이니까요..
그 누구도 아닌 나.자.신.과.의.약.속.이니까.. 정말 정말 열심히 할거예요..
나중에 저 보시고.. 깜! 놀래지 마시라고 안할거예요! 깜 놀라시게 열심히 약속 이행해서 더욱 자신감 넘치고 아름다운 사람이 되려고 해요.
나 자신을 사랑한다는 것은.. 결국 나 자신과의 약속을 얼마나 잘 지키느냐가 포함 되어 있다는 걸.. 왜 늦게 알게 된걸까요?
안그래도 근.본.없.는.자.신.감.으로 충만한데.. ㅎㅎㅎ 큰일입니다! ㅎㅎ 그래도 유쾌하게 자신감 충전 하렵니다. 동참하고 싶은분들은 함께 동참하세요~ ^^ 서로 응원해주면 서로 가는 방향은 다르고 목적도 목표도 다를 수는 있지만 서로에게 긍정적인 에너지를 나누고 응원하면서 밀어주고 당겨주는 효과적인 목표 달성이 되지 않을까 싶어요.
세상에서 가장 지키기 힘든 나와의 약속.. 이미 시작했지만.. 한번더 마음 다잡아 먹고 공표! 합니다!!! ^^
응원해 주세요~
자극용.. 예전 사진.. 요때로 돌아가려구요! 음하하하하하!!!!!!
불가능할 것 같다구요? 흠......... 흐흐흐흠............. 할거예요!!!!!!!!!!!!!
나................. 어메이징한 여자사람이거든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