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녀가 웃잖아_/WorkDiary_

새로운 도전_

어찌하다보니 스피커 테크니컬 세미나 기술통역을 하게 되었다. 지인의 부탁이어서 거절을 하다하다.. 결국 진행하기로 결정. 새로운 기술을 설명해야 하는 터라 스터디가 필수적인 상황이었는데, .. 음.. 어쩌다보니 스터디는 몇시간 못하는 상황에 봉착.. 하지만 우리 아바지 어떤 분이시던가! ㅋㅋ 결국 그분.. 나에게 기적을 또 ㅋㅋ

마무리까지 잘 할 수 있도록 지혜를 주셨다. 거기다가 필요에 따라 도울 수 있는 기회까지 주시니, 이 또한 감사.

 

 

APG 개발자이면서 내노라 하는 유럽 메이저급 스피커 제조사에 기술자문을 해주고 계시는 알렌 아저씨, 아저씨와 스터디를 하면서 많은 것들을 배웠는데, 그것은 단지 기술에 대한 부분만이 아니었다. 긴 세월을 살아가면서 많은 경험들을 통해서 갖게 된 모습이겠지만 따뜻한 마음에 감동을 받았던 시간이었다.

 

함께 아침 식사를 하고 세미나 현장으로 가기전에 남긴 유일한 사진.. ㅠ.ㅠ 그렇게 오랜 시간을 같이 붙어 있었는데, 꼴랑 사진 한장.. 그래도 추억할 것이 남아 있으니, 감사! ^^*

 

 

 

 

 

어제, 오늘 일정과 상황들을 생각하면 나의 인간적인 마음으로는 아.. OTL이 수천번을 나올 상황이었지만, 그 상황들을 통해서 나는 또 값진 것들을 배운다. 그래서 참 감사했다. 무엇보다 좋은 사람들과 함께 할 수 있게 하시고 새로운 사람을 만나게 하시고, 그 과정들을 통해서 느끼고 배우는 것들. 그 소중함을 놓치지 않아서 감사하다. 그리고 즐겁다. 그래서 몸이 피곤한 것도 참아낼 수 있는 것이다. 물론.. 저질체력의 무서운 피곤이 얼굴에 나타났을 수도 있지만 하.. 혹여 그렇다고 하더라도 실제 어제 오늘 온 몸으로 받았던 그 무게와 피곤을 떠올려보면 하하.. 어떤 모습이었다 하더라도 잘 이겨낸 거야! 라고 스스로 칭찬해 주고 싶은 마음? ^^*

 

 

아침식탁을 한장 찍어봤다. 접시를 놓고 문득 생각이 들었다.

하.. 훌륭한 아침 식탁으로 나를 위로해 주시니.. 이 또한 감사.. ㅋㅋ 나 너무 단순해~~~~~ ㅋㅋ

 

 

 

귀한 만남을 통한 미래가 넘넘 기대된다. 누군가에게 복을 쌓을 수 있었던 어제 오늘, 그래서 나는 기쁘다. 늘 복을 쌓아가는 삶이 되기를 바란다. 누군가에게 힘이되고, 복이되고, 기쁨이 되는 삶을 살아갈 수 있다면 그것으로 감사..

 

그만 자야겠다. 내일을 위해서는 이제 코~ 자둬야 내일 일정에 차질이 생기지 않겠지?

 

근데.. 비운 이배.. 배가 심히 고프구나.. ㅠ.ㅠ

 

 

 

 

예나야..

새로운 도전을 담대하게 하고, 그 과정에 최선을 다해서 나는 참 네가 자랑스럽고 기뻐.

잘 참아내고 인내해 줘서 참 고마워 그리고 자랑스러워.

새로운 것에 두려웠을 텐데 그럼에도 불구하고 용기를 낸 것, 정말 난 멋있다고 생각해.

오늘처럼 앞으로 새로운 상황에 맞닥뜨렸을 때, 오늘을 기억하면 좋겠다.

그리고 기억했으면 좋겠어.

준비하면 그분께서 일하실 거라는거..

그러니까 걱정하지마 그 어떤 상황에도..

왜?

너는 반드시 잘 되게 되어 있으니까.

 

오늘,

난 네가 참 자랑스럽다.

네 스스로 최선을 다 하는 모습을 분명히 봤거든.

그리고 네 스스로 많은 것들을 놓치지 않고 보고 느끼고 마음에 담았잖아.

그래서 나는 네가 참 대견해.

예나야, 나는 너로 인해 침 기뻐.

내일이 기대되는 너야. 잊지마!

사랑한다!

728x90

'그녀가 웃잖아_ > WorkDiary_' 카테고리의 다른 글

SPC홈페이지_  (1) 2012.07.09
SPC_새로운 도전  (1) 2012.07.05
2011 KOCAD_  (2) 2011.11.07
BBQ파티_  (0) 2011.04.25
2010' KOSOUND_  (0) 2010.11.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