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usiness_/Greenmood_

2023SDLF 서울리빙디자인페어 - 사람들의 시선을 사로잡는 천연인테리어의 시작 이끼오브제 그린무드를 만나다

지난 2월 22일부터 26일까지, 삼성동 코엑스에서 있었던 서울리빙디자인페어가 있었어요. 
올해도 towed 매장에서 그린무드를 선보일 수 있는 고마운 시간을 보냈어요. 그린무드 단독은 아니고 늘 너른 마음으로 함께해 주시는 towed대표님께서 전시회에 그린무드의 자리를 내어주셨어요.
늘 고마운 마음이 있기에 열일 제끼고, 그린무드와 스피커를 가지고 전시장으로 달려갔습니다

012345
현장에 그린무드와 갈로 스피커 설치

텅빈 벽에 토우드의 모듈제작 가구들이 들어가고 그위에 그린무드로 채우기로 했어요.
한쪽 벽면에 그린무드 3개 섹터 채워드리기로 해서 준비. 중앙에는 그린무드의 시그니처인 G-Circle 제품으로 채우기로 했어요.
양쪽 두 월에는 또 다른 인기 모델인 Perspective Line의 다른 컬러프레임과 필링으로 자리를 잡았습니다.
그리고 각각 그린무드 위쪽에는 Gallo Acoustics Micro 제품으로 각각 다른 컬러로 매칭을 해 드렸습니다.

입구 정방향으로는 그린무드로 섹터마다 채워서 부스가 환하고 매력적으로 보입니다.
가구와 컨셉이 찰떡같이 잘 어우러져서 참 기분이 좋았어요.
처음에는 한쪽만 그린무드를 채웠었어요. 반대편은 그림 액자를 거시려고 준비하셨는데 너무 다르게 보여져서 마음이쓰였습니다.
급하게 담당 과장님께 물어보았습니다. 그린무드가 더 있으면 도움이 되겠느냐고요.
과장님은 더 요청하고 싶어도 가격도 비싸고 손도 많이 가는데 미안해서 더 요청하기가 어려워서 말씀을 못하셧다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전시 당일에 급하게 사무실에 연락해 Perspective Line 3개를 더 가지고 와서 반대편 월에도 설치를 했어요.

 

towed 가구와 그린무드가 한 세트로 구성이 되면서 사람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데 대성공!!!
전시장이 정돈되고, 많은 관람객들이 몰려 듭니다. towed 모듈가구와 독일 수입 가구 벳삭, 그리고 towed에서 야심차게 선보인 모듈과 가죽의 만남으로 만들어진 멋진 소파. 다양한 디자인의 가구들이 매력적입니다.
고급스럽고 유니크함. 군더더기 없음이 그린무드와 하나같이 너무나도 잘 어울립니다.

전시장에서 기분이 참 좋았던건, 관람객들이 그린무드 앞에서 한참씩 머물다 가시는 모습을 보는 거였어요.
캡션을 보시고 질문하시는 분들께 그린무드의 스토리를 들려드리니 다들 신기해도 하시고, 또 응원도 많이 해 주셨어요.
누군가에게 유익을 줄 수 있는 그린무드라니.. 기분이 참 좋아지고 뿌듯한 느낌이 들었어요.

 

비하인드 스토리

그린무드를 찾는 분들도 점점 늘어나고 있고, 저희도 더 많은 분들께 소개하고 싶은 마음이 들어서 작년 하반기에 전시회 신청 준비를 한창 했었습니다. 벨기에 본사와 프랑스 지사에서 여러가지로 도움을 주셔서 가까스로 전시 신청을 마무리 지으려 할 즈음, 부스 배정 문제로 난항을 겪게 되었어요.
그린무드는 친환경 오브제 상품인데 가구가 A관을 채우기 때문에 A관에 들어갈 수 없다는 것 이었습니다.
B관이라도 배정을 받을 수 있는지 문의해봤지만, 그린무드는 C, D관 중에 한 곳으로 배정될 텐데 D관이 유력하다는 것 이었습니다.

제품마다 어울리는 위치가 있는데 A관이 아니면 그린무드는 전시회나가지 않는게 맞는다는 본사와 프랑스 지사, 그리고 한국의 동일한 생각이었습니다. 그래서 결국 전시를 포기했죠. 리빙페어 전시 주체국에서도 전시회에 처음 선보이는 브랜드 사 이기 때문에 고심하셨던게 아닐까 싶습니다.

어찌되었든, 이번 전시회 마치고 다양한 전시사무국에서 연락을 받았습니다. 저희도 앞으로 어떠한 방향으로 그림을 그려가는 것이 우리에게도, 또 그린무드를 응원해 주시고 함께하시기를 원하시는 분들께도 유익한 길이 될 수 있을까.. 고민하는 시간을 갖으며, 서두르지 않고 옳은 방향을 찾아가려고 합니다.

응원해 주시는 모든 분들 고맙습니다.
내년에는 리빙페어 전시 사무국에서도 그린무드에 관심을 가져주셨음.. 하는 바람을 담아봅니다! ^_^
무엇보다 늘 아끼지 않고 기회를 주시는 토우드 류의석 대표님! 고맙습니다.

728x90